5, 1, 0


home > 센터광장 > 뉴스 및 공지사항

뉴스 및 공지사항

임상연구소 개소식 및 기념 세미나 [2011. 08. 23] 2011-08-23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337

















지난 8월23일(화) 오전 10시 경기바이오센터 1층에서 피부생명공학센터 임상연구소 개소식을 개최하였다.
경희대학교 피부생명공학센터는 국내 최고의 피부생명공학 전문가와 최첨단 고가 장비를 갖추고 피부 관련 분야 기업체와 기업 맞춤형 연구개발 및 장비 지원 사업을 중점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사업의 효과적인 추진을 위하여 새로운 기업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임상의 신기술을 이용하여 화장품, 식품, 피부의약품의 피부에 대한 유효성 및 안전성을 평가하는 임상연구소를 개설하였다.
금번 개소식에는 송현민 지식경제부 산업경제실 지역특화팀 팀장을 비롯하여 한성기 경기도 과학기술과 사무관, 윤태진 경상대학교 교수, 한국화장품 외 50여개 협력기업 대표들이 참석하였으며, 임상연구에 대한 특강 및 국내 유일 피부 임상장비인 in vivo confocal Raman spectrophotometer에 대한 세미나를 함께 진행하여 참가한 기업들로부터 큰 호응과 함께 상호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하였다. 또한 임상시험에서 가장 중요시되고 있는 피험자의 권리를 위한 IRB(임상윤리위원회)위원의 위촉장 수여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경희대학교 피부생명공학센터 임상연구소는 경기바이오센터 4층과 5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피부생명공학센터가 기 보유하고 있는 천연물 정제·분석 및 세포배양, 동물실험, 경피흡수평가 기술과 함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One-stop Service를 제공한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