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2, 0


home > 센터광장 > 보도자료

보도자료

비담은코스메틱 ‘유산균 LTA 리커버리 크림, 활류 스페셜 세트’ 프리미엄 화장품 새로운 트렌드 제시 2015-12-21
작성자 대표아이디 조회수 1353
비담은코스메틱의 ‘유산균 LTA 리커버리 크림(LACTO LTA RECOVERY CREAM)’과 비담은시율의 ‘활류 스페셜 4종세트’가 2015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산업통상자원부 지정 RIC인 피부생명공학센터의 기술지원에 의한 개발된 비담은코스메틱의 유산균 LTA 리커버리 크림은 유산균 제형이라는 신성분, 신제형을 부각시키면서 고가 프리미엄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더불어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면서 소비자에게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제품의 히트 요인은 피부 보습과 노화, 알러지 개선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유산균주 성분이 함유된 점이다. 특히 국내에 특허가 등록, 출원된 유산균이 함유되었으며 유산균 세포벽에서 추출한 피부 활성성분인 LTA를 나노화한 고보습 수분 젤 크림 제형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았다

유산균 LTA는 식물성 유산균 효과의 극대화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콜라겐 분해를 막는 이중작용으로 피부탄력 유지와 주름개선 효과가 탁월하다.

김정남 대표는 “익숙한 성분일수록 더욱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높은 기술력이 필요한 만큼 특허받은 유산균 나노화 기술을 바탕으로 승부수를 띄웠다”고 전했다.

또 유산균 LTA 리커버리 크림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에 마스크팩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6in1 제품. 하나만 사용해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비담은코스메틱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비담은시율의 ‘활류 스페셜 4종세트’는 천산 일대에 서식하는 신비의 꽃 ‘설연화(雪蓮花)’와 다섯 가지 빛을 띠는 한방 꽃 ‘오색미화수(五色美花水)’와 특허 성분인 사물단, 보음단 등을 주성분으로 한다.

비담은시율의 모든 제품은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 성분을 담았으며 한국인에 맞는 동의보감 처방을 더해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주는 효과가 있다. 이 뿐 아니라 비담은시율의 각 제품은 기와 흐름, 진액의 보강을 강화해 흐트러짐 없는 최적의 피부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준다.

비담은시율에 쓰인 설연화는 만년빙설 설산에서 피는 전설의 꽃으로 티벳의 4000m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식물이다. 혹독한 환경에서도 강한 생명력으로 아름답게 피어나는 눈 속의 연꽃이다.

제품에는 다섯 빛을 띄는 아름다운 한방 꽃 수(홍화 추출물, 감국꽃 추출물, 선백리향 추출물, 용담 추출물, 붗꽃 추출물)가 함유되어 피부의 흐트러진 균형을 바로 잡아주고 음양을 조화롭게 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화장품 연구개발 생산 전문기업인 코스맥스에서 연구, 생산된 점과 생약 성분을 사용해 효능, 효과는 물론 높은 안전성, 피부 자극이 적어 점 등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으로 이어졌다.

비담은코스메틱 관계자는 “한국적인 성분과 감각을 제품에 접목시킨 게 제품이 사랑받은 가장 큰 원인인 것 같다”며 “용기 역시 소장가치를 더해 다른 한방 화장품과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한 디자인 감각을 강조해 명품 브랜드로서의 품격을 강조한 게 주요했다”고 전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