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2, 0


home > 센터광장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도 용암해수 함유한 미스트 ‘볼카닉(VOLCANIC)’ 출시 2015-02-06
작성자 대표아이디 조회수 2086
제주도의 용암해수를 사용한 미스트가 출시됐다.
제이엔제이이노베이션은 용암해수 최초의 화장품인 “제주용암해수 미네랄 페이셜 미스트 ‘볼카닉(VOLCANIC)’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네랄 페이셜 미스트 볼카닉은 산업통상자원부 지정 RIC 센터인 경희대학교 피부생명공학센터와 제주기업인 제이엔제이이노베이션이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40만년 전 탄생한 제주 용암해수를 92% 함유하고 있으며, 제주 용암해수가 가진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피부에 공급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제주 용암해수는 바닷물이 현무암층에 자연 여과된 제주만의 특별한 지하수로 청정함과 칼슘, 마그네슘은 물론 셀레늄, 게르마늄, 바나듐등 다양한 희귀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피부보습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탄력과 보습 성분으로 세계 특허 물질인 식물성유산균 LTA 성분과 왕귤나무씨 추출물, 석창포추출물 등 천연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독일산 고품질 펌프를 사용하여 미세하게 분사되어 수분 도포가 자연스럽다.

제이엔제이이노베이션 정정현 대표는 “이번 제품은 임상결과 뛰어난 피부 보습 및 탄력증진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제주 용암해수를 경희대 피부생명공학센터와 기술 협력을 통해 식물성 유산균 LTA를 결합해 기대가 매우 크며 지속적으로 제주용암수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목록보기